- 교계
일반
 
 
작성일 : 12-11-26 17:22
복음주의교회연합 결성한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894  
한국복음주의교회연합(발기인대표:이문식 목사, 정현구 목사)이 15일 명동 청어람에서 발기인대회를 열고 창립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었다.

한국복음주의교회연합 결성은 성서한국운동과 연결돼 있는 목회자 10여 명의 모임으로 시작했다. 성장주의와 권력주의에 매몰된 한국 교회의 현실에서 하나님나라의 총체적 복음에 기초한 건강한 교회를 세우려는 뜻에서 한국복음주의교회연합이 결성됐다. 앞으로 매월 정기 포럼을 열고 한국 교회를 새롭게 하는 활동에 동참하기 원하는 목회자와 성도를 규합해 2013년 창립대회를 열 계획이다.

발기인대회에서 설교를 전한 박철수 목사(분당두레교회)는 “한국 교회가 변화하고 새롭게 되어야 이 땅에 소망이 있다. 오늘 이 자리가 갱신을 위한 거대한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한국복음주의교회연합 발기인대회 선언문에서 복음주의선언의 기초를 이룬 로잔언약과 마닐라선언문, 케이프타운헌신이 우리의 기본적인 신앙고백과 신학적 기초임을 밝히며, 건강한 교회운동, 성경적 원칙에 따른 예언자적 외침, 제사장적 치유와 회복적 목회, 대안적 교회운동과 연대를 통해 주어진 은사와 책임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http://www.cts.tv/main/index_code.asp http://www.c3tv.com http://www.cbs.co.kr http://www.c3tv.com/popup/20120102_c3tvbible/bible.asp http://www.o2vill.com/ http://www.gidokbook.com
Copyright ⓒ목포기독신문 / 목포시 석현동 815번지 석현제일빌딩 4층 061.282.8423 http://www.mptn.kr. All rights reserved.